사건사고뉴스

이하늬 출산 한달남은 미스코리아 만삭 화보

Ko남 2022. 6. 16. 10:36
반응형
 

 

 
 
배우 이하늬가 출산을 앞두고 받은 선물을 자랑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출산을 앞두고 보그 코리아와 함께 찍은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보그 코리아는 오는 31일에 공개하는 2022년 6월호에 실릴 이하늬의 만삭 화보와 함께 인터뷰 내용을 선공개했다.

선공개된 화보에서 이하늬는 로우라이즈 패션을 활용해 트렌디함을 연출함은 물론 배를 보이는 패션인 만큼 만삭의 배를 그대로 노출하였다.

특히 크롭탑과 미니 스커트, 찢어진 청바지 등을 사용해 과감하고 당당한 매력을 과시해 앞서 만삭의 배를 이끌고 활동을 하던 팝스타 리한나를 연상케 했다.
 
 
 


이하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하늬가 선물로 받은 고급 유모차와 아기 침대가 담겨 있다. 100~200만 원대로 알려진 유모차를 선물 받은 이하늬는 "Thank you"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이하늬는 박노해 시인으로부터 받은 책 선물도 인증했다. 책 첫 장에는 '그리운 이하늬 님. 위대한 출생을 함께 기도드립니다. 아이와 동행하며 더 깊어지고 단단한 마음의 빛과 힘이 자라날 거예요. 긴 호흡으로 부디 건강만 하세요'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에 이하늬는 "책 첫 장을 열고 눈물이 날 것 같았던. 긴 호흡으로 부디 건강만 하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 밖에도 이하늬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아기 바운서, 커피 원두 등도 인증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으며,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반응형